쌤소나이트 CHASELITE Backpack, 정장용 백팩 by laico


고민 끝에 구입한 쌤소나이트의 백팩 chaselite backpack 입니다.

정장.. 물론 캐쥬얼 정장 정도의 차림새에 어울릴 법한 백팩입니다. 개인적으로 정장과 백팩은 별로라고 생각합니다만... 활동적인 면에서 보자면 역시 이만한 스타일은 없지요. 대체로는 손으로 들고 다니는 가방을 좋아합니다만 갈수록 무게가 늘어나 손으로 들 때보다는 팔에 걸고 다닐 때가 많아지고, 활동성이 필요할 때 좀 불편해서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번 구입했던 쌤소나이트 가방(motorcycle.egloos.com/2689460)의 내구성이나 만듦새가 좋아서 다시 쌤소나이트에서 구입했는데 받아보니 소재, 품질, 마감 모두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방을 1년에 두 개나 구입하는 게 부담스러워서 파주프리미엄아울렛 쌤소나이트 매장에 전화했더니 딱 입고 전날이었기에 전화로 주문해서 딱 2개 입고 되는 것 중에 하나를 40% 저렴하게 샀습니다.(정상가는 24만 얼마... 온라인최저가는 22만원 정도) 직접 가지도 않고 이체해서 입금하고 택배로 받았네요. ^^ 
아울렛 매장에서 구입했다곤 하지만 딱히 흠은 없고 위 버클에 살짝 기스가 있는 정도입니다. 만족.(참고로 버클 기스는 a/s로 교체도 가능합니다. ㅋㅋ)

소재 일부에 가죽이 있긴 하지만 이름도 그렇고 정장용 백팩인만큼 무겁지 않습니다.
특이하게 뒤 가운데에 지퍼가 있습니다. 약간 이물감이 있을까 걱정했지만 아무렇지 않네요. 좋습니다.
안에 노트북 파우치, 그리고 작은 지퍼 주머니도 있습니다. 수납공간이 자잘하게 나뉘어 있지 않지만 이런 점이 오히려 깔끔할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다만, 전 좀 잡다하게... 수첩, 지갑, 소책자, 명함지갑, 카드결제용 단말기, 몽블랑 펜 등을 넣고 다녀서.. 바깥에 작은 수납 주머니가 두 개 쯤 있으면 편리할 것 같긴 한데.. 아무래도 외부에서 깔끔한 느낌은 떨어지겠죠.
노트북 파우치의 보호성은 약한 편입니다.

수납주머니 구성의 다양성은 좀 떨어지는 편이지만 제가 넣고 다닐만한 것들을 넣는데 부족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타이까지 완벽하게 떨어지는 정장 차림과 백팩은 역시 여전히 별로라고 생각합니다만... 이 정도면 제가 평소에 하는 차림새에는 어울릴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쌤소나이트 공식 블로그에 있는 설명은 http://blog.naver.com/samsoniter/20112060205 참조.



이걸 이번 달 제 생일 선물로 해야겠네요. 스스로에게 주는 생일 선물로는 너무 재미가 없지만... 뭐...;;; 












덧글

  • nurinuri 2011/07/16 21:20 #

    깔끔하니 예쁘네요 :D
    역시 들어갈게 많아지면 백팩이 최고죠 ㅠ
  • laico 2011/07/17 15:11 #

    그렇죠. 편하고.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M+

M+ BLOG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