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빗 브라이튼 자켓, BMW city 2 라이딩 팬츠 by laico

나이트로드를 팔 때 할리 컴플리트 레더 자켓까지 넘겨서 겨울 옷이 없는 고로 지른 REV'IT(레빗, http://www.rev-it.co.kr/)의 브라이튼 자켓.
엉덩이까지 덮은 스타일이지만 기능성이 우수한 고급라인이 아니어서 외피의 방풍성이 대단치는 않고 내피도 지퍼 등으로 여밈이 되지 않아 혹한기용은 아니고 전형적인 춘추복에 가깝다. 다만 내 경우는 언제나 겨울이면 안에 입는 마운틴 하드웨어의 기능성 프리마로프트 이너자켓(아래 사진)이 있어 겨울용으로 구입했다. 봄가을엔 본래의 내피만으로 딱이다 싶다.

레빗은 국내 정식 수입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가격이 매우 합리적(개인적으로는 다이네즈급  품질의 브랜드이면서 가격은 2/3~1/2 수준이 아닌가 싶다.)이고 만듦새는 뛰어나다. 세심한 제품이라고 보는 이유가 바로 아래 사진처럼 디테일이 살아있다는 점이다. 앞 여밈도 그렇고 주머니도 그렇고 방풍, 방수를 위해 다 안쪽에서도 한 번 더 접히게끔 해두었다. 바이커즈랩의 리뷰(http://www.bikerslab.com/review/1606)에 언급된 부분은 모두 유효하다. 다만 그 리뷰에 나온 사진이나 여기 사진이나 실제 제품의 느낌은 전하지 못하는 것 같다. 심심해보이지만 실제로는 세련된 디자인이다. 
내피도 고급스럽고 목 부분이 아주 좋다. 디테일 디자인이 훌륭하고 다분히 기능적이다. 위에 간단히 언급만 했지만 디테일 얘기를 좀 더 하자면 바이커즈랩 리뷰에도 있지만 맨 아래쪽 단추 2개는 탱크와의 접촉으로 기스 등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로 되어 있을 정도로 가격 대비 디테일은 정말 훌륭하다.
로고가 있는 부분 등은 모두 고급스럽게 처리가 되어 있고 사진은 없지만 허리 뒷편엔 리플렉터도 얌전히 자리잡고 있다.
지난주까진 검은색이 품절이었는데 오히려 이 다크그린이 더 고급스럽고 독특한 칼라여서 좋다.

팔꿈치와 어깨엔 KNOX 프로텍터가, 등에는 폼패드가 있는데 난 등에 내가 가진 포스필드 삽입형 보호대를 넣었다. 딱 맞는다. ^^b

오늘 K1300R을 출고하고 30km 정도 입고 타봤는데 움직임도 좋고 썩 맘에 든다. 바이크에서 내려도 평상복처럼 어울리고.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325,000원.(라이딩 기어의 가격과 품질을 고려할 때 꽤나 좋은 가격이다!)

참고로 레빗 제품은 충무로 옛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충무로점(현 심스 할리) 맞은편 스즈키 매장 2층에 레빗 매장이 별도로 있어 직접 가서 입어보고 살 수 있다. 라이딩 기어를 인터넷으로 사는 것은 비추!



다음은 BMW City 2 Jean Pants.
무릎과 골반에 프로텍터가 들어있고 홑겹이 아니라 오늘 같은 날씨에는 추위를 느끼지 않아도 되는 수준의 보온성을 갖고 있다. 여러모로 맘에 드는데 맘에 안드는 부분은 내겐 바지 기장이 좀 짧다. L사이즈는 허리고 바지 품이고 모두 거의 힙합 바지 스타일이 되버려서 M사이즈를 구입했지만 L사이즈도 포지션 잡고 보면 발목이 충분히 덮히진 않는다. 별로 올려입지도 않았지만 더 골반으로 내려 걸쳐 입는다고 해결되지 않을 것이... 앉으면 밑위가 어차피 밀착되서 순수 기장이 길어야 되는건데.. 순수 기장... 그게 짧다. 수선을 할 수 있을지... 기장 늘이기 고려 중.  
벨트가 요런 스타일로 되어 있고, 뒤엔 상의와 연결하는 지퍼가 있다.

일단 프로텍터가 달려있는 점이 좋고 홑겹이 아니라 따뜻해서 좋다. 국산 멕슬러진도 있긴 한데.. 영 픽도 별로고 원단도 감촉이 별로라 입지 않는데 이건 전체적으로 역시 품질이 다르다.

가격이 좀 무섭긴 한데... 뭐 한 벌이면 되니까 참고 샀다.

BMW 의류는 너무 비싸서 더 살 생각은 없다고.

이외에 글러브도 고려했지만 글러브는 그냥 FXRG로 나기로 했다.





이것으로 지름 끝. ^^





이글루스 가든 - 모터사이클을 타자

Creative Commons License

핑백

덧글

  • 엘이디리 2010/11/24 10:05 # 삭제

    지름 축하한다. 짝짝짝!
  • laico 2010/11/24 12:15 #

    땡큐! 이제 끝!
  • 기름쟁이 2010/11/24 12:31 # 삭제

    레빗 좋지!!~~~~^^
  • laico 2010/11/24 12:59 #

    ^^
  • sanjuro 2010/11/24 22:34 #

    저도 씨티팬츠 하나 있음 좋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데님 말고 그냥 오리지널...
    벨트가 D링이군요... 센스... ㅎㅎ ^^
  • laico 2010/11/25 10:07 #

    bmw 괜찮은 거 좀 있던데요? 반사패치 좀 없고 평상복 같은... 베이지 색인가도 있고.. ^^
  • 잡가스 2010/11/25 03:42 #

    장비들 부럽습니다. 전 그냥 맨몸에 옷 왕창 껴입기로 때우고 다녔죠 ㅠ
  • laico 2010/11/25 10:08 #

    싱글이면 저도 지금처럼은 신경쓰지 않았을 거 같아요. 아무래도 가족이 있으니...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M+

M+ BLOG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