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DB-9.... 일단 피하고 보자. ㄷㄷㄷ by laico

많은 슈퍼카들이 한국지사와 딜러들을 통해 공식 수입되고 있지만 여전히 정식 딜러가 없는 최고급 브랜드 중 하나인 애스턴 마틴, 그 중에서도 - 탁송 중인 - DB9을 오늘 우연히 봤습니다.

요전에 소나타 운전자가 람보르기니를 탁송 중이던 운송차를 들이 받아서 피해 금액이 약 5억원에 해당한다는 소식이 있었지요? 대물한도가 1억인 가해자의 자동차 보험으로는 커버가 안되서 아마도 3-4억은 개인이 부담해야 될 것 같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그래서 이런 차를 보면 좀 피하는게 상책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런 탁송 중인 차와 사고가 나면 일단 탁송 중이던 차가 떨어지니... 그냥 접촉 사고보다 훨씬 복잡한 사고가 될 가능성이 크죠. 저도 대물은 2억 밖에 설정해놓지 않아서... 집까지 팔 수는 없으니 일단 옆으로 피하고... ^^;

암튼 가격을 떠나 국내에선 람보르기니 대비 더 희소한 차가 애스턴 마틴이 아닌가 합니다. 실제 주행 중인 차는 한두차례 밖에는 보지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이 녀석은 브레이크 캘리퍼가 고성능의 느낌보다는 차갑고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휠은 좀 심심. 이 럭셔리 GT카는 사실 저는 그닥 좋아하는 차는 아닙니다. 제가 구입할 가능성이 없는 슈퍼/럭셔리카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 편이기도 하지만 확 꽃히는 어떤 것이 없기 때문인데요.. 뭐랄까 좋고 나쁘고를 떠나 저에게는 어필이 약합니다.


이안 칼럼의 손이 닿은 디자인은 분명 제 취향이긴 한데 말이죠. 마세라티 같은 섹시함이 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영국제 특유의 시크함(?)이랄까... 하는 것도 없고.

갈수록 럭셔리카 시장이 커지는 우리나라니만큼.. 분명 가까운 미래에 정식 딜러가 생기겠죠. 여타의 슈퍼/럭셔리카들 대비 인지도가 문제긴 하겠지만 말입니다.






+ 이번 겨울은 전례 없이 추운 겨울이 될 것 같군요... 경제 한파가 무섭습니다. ㄷㄷㄷ


Creative Commons License




덧글

  • 33 2009/11/25 21:40 # 삭제

    오우 ! 에스턴 마틴... 하지만 선택할수 있다면 마세라티.
  • laico 2009/11/26 17:42 #

    저두요. ^^
  • sanjuro 2009/11/25 22:01 #

    멋지긴 한데 뭔가 어정쩡 하기도 하죠.
    '그랑투리스모' 에서 몰아보고 완전 실망한 차... ^^;;;
    (수퍼카의 모습을 한 세단, 높은 기어비에 서스펜젼은 완전 출렁출렁... 뭐 게임이라지만... ㅡ.ㅡ;;)
  • laico 2009/11/26 17:42 #

    저건 GT카니까요. :-)
  • 콰트로 2009/11/26 17:54 # 삭제

    에스텀마틴이 안된다면 어떻게 재규어엑스에프라도 안될까?.........ㅋ
  • laico 2009/11/26 21:08 #

    쉽지 않지 브라덜. ㅋ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M+

M+ BLOG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