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작업.. wishlist. by moon

개인적으로는 드레스업이건 튜닝이건 지저분하게 이것저것 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지금 나이트에 해놓은 옵션은 머플러를 제외하면 모두 H-D의 옵션파츠로 나름대로 다른 건 필요없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몇 가지 더 했으면 하는게 있다.(일단 올린즈님은 빼고...;;)


               


이건... 일단 양스럽긴 한데.. 스위치만 제대로 해놓는다면 도심을 배경으로 야간에만 선택적으로 키고 다니면 그런대로 멋질듯 하다. ㅎㅎ

그리고는....

요 옵션.

순정 사이드 미러는 위치가 좀 낮은 편이라 실제 라이딩할 때 사이드 미러를 원하는 위치에 놓게 되면 양 팔에 가려지는 부분이 많다. 양 옆의 사각 지대를 없애자고 좀 타이트하게 보이게 하면 미러에 보이는 건 내 양팔...;;

근데 이건 일단 위치 자체가 순정 사이트미러보다 높아서 그런 부분이 상당히 상쇄될 것은 물론이고 뽀대도 Up!(근데 일단 자빠링하면 제일 먼저 작살날 부위이기 땜시... 쉽게 되지 않는다..)
 
근데 가격이 $300... 할코에서 주문하고 달면 얼마일까나...;;;

하지만 꼭 하고 싶은 파츠!


그리고 또 하나는 풋페그인데...

현재의 순정 풋페그도 나무랄데 없다면 없는데 150km 이상 고속으로 주행할 때 신발이 슬금슬금 바깥으로 미끄러진다. 니그립 잡기가 워낙 힘든 모양새다 보니 허벅지 안쪽에 힘 줘도 고속에선 살살 밀려나가니... 좀 더 신발과의 마찰력이 높고 면적이 큰 풋페그로 바꾸고 싶다.


끝으로는 제논 헤드램프 벌브!

원체 어두운 헤드램프 때문에 안개등이나 사제 HID 등등을 생각해봤지만 사제 HID는 불법이라 하고... 안개등은 조잡스러워질 것 같아 찾아보니 순정 제논 헤드램프 벌브가 있더란. 순정 있네!!!

이건 다행히 $24. 얼마나 밝은지는 모르겠지만 순정 할로겐 램프보단 낫지 않을까 싶다. 야간엔 정말 어둡단...;; (위 유튜브 동영상의 헤드램프가 순정 할로겐 램프가 아닌걸 보면... 이걸지도 모르겠다. 아님 에프터마켓 제품인가?)


다음에 할코 강남에서 일단 저렴한 제논 헤드램프 벌브랑 풋페그 먼저 알아보고 주문 넣을까 하는 중.





덧글

  • 2009/05/25 12:36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moon 2009/05/25 13:41 #

    순정 할로겐보단 낫지 않을까요?
  • 이길우 2009/06/02 22:47 # 삭제

    동영상에 있는 거 멋지군요. 저런 건 어디서 해야하죠? 관심 만땅~^^
  • moon 2009/06/03 08:35 #

    제가 해보고 말씀드리죠. ㅎㅎㅎ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M+

M+ BLOG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통계